티스토리 뷰

바람에~~날려버진~~허무한 맹세였나~ 이번엔 안동역에서 음악감상을 포스팅해드려볼까 하게 되는데요. 요즘 소개해보는 이노래 참 인기가 많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2008년에 나왔다는거 아시고 계셨나요!? 저역시 사실 작년부터 이노래가 번번이 들려서 작년쯤에 나온 곡인줄 아시고 있었죠. 세부적으로 알아 보고 나니 2008년에 발표 되었던 노래이더라고요. 그렇지만 작년부터 입소문을 타게 되어 지면서 상당한 사랑을 해보게되었던 곡인데요. 아마도 작년에 주부들이 뽑은 가요중에 오늘 준비해본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순위에 있던거 같긴 한데요. 이번 년도도 소개해보는 이노래 참 인기인데요. 진성씨 고유의 미성 목소리가 더욱 애절하고 구슬프게 들리는거 같긴 한데요. 진성씨는 가수생활이 40이 다되어가신다고 합니다.

안동역에서진성노래

하지만 그동안 잘 알려지게 되지 않았네요. 오늘 준비해본 안동역에서를 노래하시면서 큰 인기와 히트를 받아 보게 되셨죠.

안동역에서진성노래

안내해보는 이곡으로 실제 안동역 앞에는 노래비가 세워지기도 했고 안동명예시민이 되어지기도 하시게 되셨다고 하네요^^

안동역에서진성노래

그러면 오늘 하루한곡에서 준비해본 안동역에서진성노래 가사와 함께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안동역에서진성노래
안동역에서진성노래

가요무대에 출연하시고 라이브로 부르신 비디오인데요.

안동역에서진성노래

정말 이 노래 듣기 엄청 좋은거 같아요. 가사도 애절하고 목소리도 애절하고. 약간씩은 슬픈 노래인데요. 오늘은 안동역에서진성노래 감상하시고 행복한하루 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