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예전 나는가수다3에 출연을 하시고 나서 엄청나게 멋진 매력을 발산하셨었던 가수의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바로 양파 노래모음집 입니다. 부르셨던 노래 곡들이 다시 들어보고 싶으신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양파 노래모음

그렇기에 이 방법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제가 준비해본 양파 노래모음은 경연곡들과 명곡들로 담겨있네요. 모두 총 14곡이 수록이 되어있네요. 다시 들어 보고 싶던 곡들로만 가득해요^^ 양파는 고등학교 2학년 재학중이던 시절인 1996년도에 정규 1집 앨범을 발표를 하시면서 가수로 데뷔를 해보시게되요. 데뷔곡은 애송이의 사랑이라고 하는 노래였죠. 데뷔곡이 상당한 관심을 끌으며 방송3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시면서 성공적인 데뷔를 해보시게 되었군요.

오늘 감상하실 양파 노래모음은 상단에 쓰여져있는 순서로 재생이 되어 지는데요. 나는가수다3에서 불렀던 감동적인 곡들도 전부 다시 한번 들어 보실 수가 있어요. 진한 감동이 그대로 다시 전달이 되네요.

양파 노래모음

언제 들어봐도 목소리 너무나 좋으시죠. 애절하고 슬픈듯한 목소리 때문에 노래 곡들이 더더욱 슬프게 들려오네요. 아름다운로드 노래 방문 하신 분들도 모두 한번 감상하시기바랍니다. 정말 강력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