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컴퓨터 사용을 해보면서 어떤 작업을 주로 하시나요? 저는 인터넷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시거나 오락을 하고 있는등으로 많이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영상은 다음팟을 활용해서보는데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팟 다운로드

그렇기에 이번엔 영상 재생 프로그램에 대해 정보 안내를 해 드릴게요. 이 프로그램은 이름에도 써있다 싶이 후에서 만들어진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미에요 다음팟 다운로드 방법들도 아주 쉽네요. 제가 이번 소개해드려볼 다운로드 방법은 가장 간편하실 정식 웹홈페이지를 통한 방법인데요. 그렇기에 정식홈페이지를 한번 알아 보았어요. 간략한 특징에 대해도 나오고있네요.

다음팟 다운로드

다음팟은 기초적인 비디오 재생 기능 뿐아니라 생방송 시청과 개인방송 시청기능 또한 다음의 tv팟 비디오을 재생하고 있는 기능도 있죠. 그로 인해 심심하게될 때는 이거 하나 틀어놓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다운로드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가 있기에 클릭해주면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어집니다. 그러면 이 부분에서 <팟플레이어 다운로드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다음팟 다운로드

그러면 매우 쉽게 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준 후에 이제는 실행을 해 보시고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서 인스톨을 해보시면 되요.

다음팟 다운로드

중간 구성요소 선택하는 부분들이 나오는 경우도 하는데요. 이곳은 다음 클리너 설치 / 다음을 시작페이지로등록등은 불필요할수 있기에 체크박스 해제를 해보시고 인스톨을 절차진행을 해주는것이 좋으실거에요.

자 이젠 인스톨을 전부 해 보시게 되셨다면 이용을 바로 해 볼 수가 있어요. 요즘에 신규로 업데이트 되시면서 인터페이스나 스타일도 많이 바뀌었는데요. 모양이 바뀐만큼 색다른 기능들도 많이 들어간데요. 오늘의 추천 비디오 플레이어 유용하게 이용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