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출연영상

어서오세요 오늘은 슈스케 출신의 실력파 그룹의 노래들을 준비를 했습니다. 요즘들어서 정말 많으 인기를 받으시고있는 그룹인것이기도하죠. 슈스케가 배출한 대중성 최고의 여성 그룹이라고 하는 평가가 있죠. 자체적인 결성은 2011년도에 했었다고해요.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이번엔 볼빨간사춘기 슈스케에 출연해서 불렀던 경연노래들 다시 감상을 해보도록 준비해보앗는데요. 정말 노래 엄청나게 잘부르죠. 공식 데뷰는 2016년 4월입니다. 슈퍼스타K6에 출연을 하시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지금 멤버는 안지영양과 우지윤양이 함께 공식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슈스케에선 애석하게도 탈락을 하기는 했지만 슈스케 출신 가수분들사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편이며 여전히 왕성하게 공식활동을 하는 그룹인데요. 이번엔 경연노래들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볼빨간사춘기 슈스케

Payphone + What Makes you Beautiful를 부르게 되어 지면서 슈퍼위크로 올라가게 되어지거든요. 아래 준비해본 비디오이 슈퍼위크로 올라가게 만들어준 경연장면이기도 한데요. 특히 안지영양은 너무나 매력적인것같네요. 아래 비디오으로 한번 보시죠.

첫무대부터 아주 파워풀한 인상을 주게 되었었었죠. 이때부터 대단히 많은 팬층을 확보하게 되었네요.

요즘은 앨범 발표를 하게 된다면 상위권을 매일매일 차지를 하시게 되어지는 인기스타가 되었습니다. 2011년도에는 멜론 뮤직 어워드 인디상을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이번엔 볼빨간사춘기 슈스케에 출연하였던 장면들을 준빌를 해보았네요. 궁금하셨었던 분들 또다시 한번 보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오늘 준비해본 포스팅은 이만 준비한 내용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