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이 시간에는 우리나라에서도 참 인기가 대단한 그룹이죠. 바로 마룬5 노래모음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이번시간에 안내를 해볼 노래듣기는 대표곡 노래들을 전부감상해볼 수 있는 모음과 피아노 연주곡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마룬5(Maroon5)

워낙에 좋은 곡들이 제법 많이있네요. 또한 그룹도 정말 오래전에 결성하여 현재까지도 공식으로 활동을 구준히 하게 되는데요. 기존에는는 예전에 1994년도에 카라스 플라워라고 하는 전신으로 공식으로 활동을 시작을 하시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2001년도에 이름을 바꾸죠.

마룬5(Maroon5)

이름을 바꾸고 멤버 영입을 새로 하시면서 훨씬더 큰 인기와 사랑을 받아 보게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이있는 팝그룹입니다. 히트고이 많아 준비해드린 마룬5 노래모음에는 25곡이나 수록이 되어 있는데요.

마룬5(Maroon5)

평소에 좋아하시던 히트곡들을 그리고번 전부 들어 볼수가 있네요. 멜리가 좋은 곡들이 참 많죠. 신곡이 발표되어지고 하시면 우리나라의 온라인 음원차트 뒷부분에 랭크가 되어지는 경우도 엄청 많이있는것 같습니다.

위에 준비해본 마룬5 노래모음을 통해 처음부터 모두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이번에는 주말이니 주말을 활용해서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좋으실텐데요.

아래는 피아노 연주곡입니다. 저 역시모음을 찾아 듣다가 우연하게 찾아 듣게 되어졌는데 정말 들어보기 좋답니다.이런식으로 들어보고 있다보니 피아노도 배워보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도 듭니다

출처 전부 Youtube에요. 좋은 곡들이 제법 많이 들어 있네요. 오리지널 원곡들도 전부 들어보고 피아노로 연주하고있는 연주곡들도 들어보도록 하세요. 리듬, 멜로디가 매우 좋아서 책보면서 들어보이시는것도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추천곡 포스팅 이만 마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