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장례 서비스 전문업체 보람상조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장례뿐만 아니라 결혼, 회갑, 여행 등 말이죠. 이번에 저희 보람상조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가입안내, 해지절차, 지점찾기 등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께요.

 

 

보람상조 홈페이지 > 고객센터보기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상조상품, 여행상품, 웨딩상품, 고객센터, 홍보센터 등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고객센터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 해드릴게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링크는 맨 아래에 준비해두었습니다.

 

보람상조 자주하는질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자주하는 질문을 먼저 찾아보시면 좋아요. 상품가입, 예약 및 취소, 행사, 납부, 소비자 피해보상, 홈페이지 이용 등의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람상조 가입안내

 

회원 가입은 3가지 방법 중 선택하실 수 있어요.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신청(1588-7979), 방문 신청,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하기 등이 있는데,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보람상조 해지절차

 

회원님이 직접 해지신청을 하실 경우, 회사 양식의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해요. 또한, 회원신분증 사본, 회원증서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회원의 해약환급금은 계약한 시점, 상품, 불입한 상태 등에 따라 결정되며, 최대한 신속하게 환급처리해 드립니다.

 

보람상조 지점찾기

 

보람상조 지점은 전국적으로 다수 존재합니다. 귀하가 위치하고 계신 지역을 검색하시면, 가까운 지점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람상조지점

 

보람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상담시간
보람상조 고객센터 1588-7979 09:00~18:00
긴급행사(장례접수) 1577-1009 24시간

 

보람상조 고객센터 바로가기

 

보람상조 고객센터에서는 온라인상담신청, 행사후기, 자주하는질문, 부당거래 신고센터, 지점망 안내, 내상조그대로, 경조사 안내, 장례정보 안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거예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빠르게 답변해드릴게요.

 

보람상조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