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하루 보내고 계신 건가요? 이젠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더라고요?? 얼마전에 년초가 시작을 했었던듯한데 벌써 이러한 방법으로 시간이 많이 흘러갔습니다. 날씨가 요즘에는 정말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젠 정말 겨울인듯하죠.

신나는 팝송 모음

이번엔 이러한 방법으로 추운날에 들어 보시게 되면 후끈 해지는 신나는 팝송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들어만 보아도 절로 어깨춤이 춰지는 신나는 신나는 팝송 모음 연속감상을 준비했네요. 저또한 바로 어깨춤을 추면서 키보드를 치고있어요ㅋ

신나는 팝송 모음

아마도 방문자분들도 전부 들어봤던 음악일겁니다. 사실 팝송에 대해 잘 몰라서 즐거운 노래들을 선곡하며듣기가 어려웠는데 이미 좋은 노래들로만 골라져있더군요. 그렇기에 그 모음을 통채로 가지고와보게 되었는데요.

신나는 팝송 모음

방문자분들도 즐겁고 신나는 음악 들어 보기 해보며서 기분전환하시기바랍니다. 정말 흥겹고 신이나는 곡들입니다. 선곡이 너무 너무 잘되어져 있습니다. 특히 저처럼 팝송에 대하여 잘 모르는 분들도 간편하고 쉽게 들어보볼수가 있을듯하군요.

위에 모음에서 최초로 재생이 되는 노래는 업타운 펑크가 흘러나오고있네요. 안내하는 이노래 나온지 제법되기는 했지만 최근에도 참 들어보기 참 좋은 곡인듯 한데요. 들어만 보아도 상당히 기분이 좋아지게 되고 업되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네요.

아래 준비해본 모음도 들어 보기 참 좋은 노래 곡들이 가득합니다. 상단에 모음도 들어보고 하단 준비해드린 모음도 들어보면 좋을거에요. 재생목록을 눌러 보신다면 어떤 노래 곡들이 모아져포함되는지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위에 준비해본 모음중 첫번쨰 노래는 테일러스위프트의 노래가 나오고있네요. shake it off가 흘러나오고있네요. 즐거운 오늘의 추천노래인 신나는 팝송 모음 연속듣기 바로한번 하시기바랍니다. 기분좋은 노래들을 찾았다면 이번 소개해드리는 음악모음으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들어 보기에 좋은 사랑받은 곡들이라 만족하게 될텐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