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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블로그를 통해 오늘은 농협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정지하는 방법과 재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 카드 분실 시 정지하는 방법

농협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즉시 정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정지 접수는 24시간 내 가능하며, 다음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1644-4000)를 통한 정지

  • ARS 진행 or 농협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분실신고 진행 가능
  • 분실신고 및 문의도 가능하며 동일한 번호로 전화 가능
  • 다른 카드 분실 시에도 농협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

 

농협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

  • 공인인증서 필수

 

농협 카드 재발급 방법

농협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다음은 농협 카드 재발급 방법입니다.

 

은행 방문

  • 신분증 지참 및 재발급 수수료 1,000원 발생 가능

 

농협 홈페이지에서 발급

  • 공인인증서 필수

 

ARS 발급

  • 이전에 사용했던 카드는 사용 불가
  • 재발급은 빠른 조치 필요 시 은행 방문 권장

 

농협 카드를 재발급 받으실 때는, 최대한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농협 전산시스템 개선으로 인한 카드 이용 중단 안내

2017년 1월 27일 00시부터 1월 30일 24시까지 농협 체크카드를 비롯한 모든 금융거래가 중단됩니다. 이는 농협 전산시스템 교체 및 개선으로 인한 조치입니다. 설 연휴에 중단될 거래가 많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는 정상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 랍니다. 농협 관계자는 미리 현금을 준비하라는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농협을 주거래 은행으로 두고 계신 분들은 이번 기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를 요약하자면, 농협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즉시 정지를 해주시고, 재발급은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2017년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농협 체크카드를 비롯한 모든 금융거래가 중단된다는 점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농협 카드 분실 시 정지하는 방법과 재발급하는 방법, 그리고 농협 전산시스템 개선으로 인한 카드 이용 중단 안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rd.nonghyu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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