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일 뮤직에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그리운 히트곡 노래를 소개를 해둘게요. 1980년대에는 정말 정말 명곡도 많이 나왔지만 훌룡하신 가수분들도 많이 공식으로 활동을 하셨던것같네요. 최근에도 저는 그때의 노래를 많이 듣곤 하고있는 편이에요.

조용필 히트곡 모음
조용필 히트곡 모음

이번에도 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보도록 할 노래모음은 바로 바로 조용필 히트곡 모음 30곡을 준비해 보았어요. 명실상부한 역대 한국 가수들중 최고의 전설 이라고 불려 지는 가수이에요.

조용필 히트곡 모음
조용필 히트곡 모음

준비해드린 명곡 노래들은 정말 다시한번 들어도 좋은 히트한 노래들만 가득한 조용필씨의 대표 히트한 노래들입니다. 히트곡 모음에는 전부 30곡이 수록이 되어 있네요. 그냥 노래만 부르시는 가수가 아닌, 작곡겸 뮤지션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작사/작곡한 노래들도 아주 많은데요.

조용필 히트곡 모음
조용필 히트곡 모음

현재까지 발표 하였던 정규 앨범만 무려 19개이고, 비정규 앨범을 포함하면 50개에 달한다고 하네요. 조금전에는 2013년도에 HELLO라고 하는 신규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으 조용필 히트곡 모음을 같이서들어봐요. 조용필 히트곡 모음은 Youtube에서 차자왔답니다.

가왕하게 된다면 생각이 나는 가수인 조용필씨이에요. 최근에도 음악에 대하 열정이 굉장히 대단합니다!! 콘서트나 공연등의 수익금으로 다시 보다 더 좋은 공연을과 음악을 선사하기 위해서 투자를 하신다고 해요. 어디선가 본것같은데 자기 자신의 명의로된 주택 조차 하나 없다고 하더군요. 이번엔 조용필 히트곡 모음 신나게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