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항북구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알바천국 , 알바몬, 워크넷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포항북구 내 다양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포항북구의 다양한 일자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포항북구 워크넷 채용정보 확인 바로가기

 

포항북구 일자리 정보

포항북구 내에서는 배달, 경비, 서빙, 운전기사, 편의점, 가사도우미, 요양보호사, 캐셔, 식당 조리사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특히, 단기 시급, 일당, 숙식 제공, 야간 및 주말 근무 등의 다양한 조건으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알바천국 을 통해 포항시 전체에서 2,460건의 알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방 관련 일자리는 364건으로 음식점에서 일할 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몬

알바몬에서도 포항시의 다양한 알바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소 관련 일자리를 찾을 때 11건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벼룩시장 앱을 통해 포항시에서의 채용정보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워크넷

워크넷을 통해 포항시의 채용 공고와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426건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요양 보호사 관련 일자리를 검색한 결과 210건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포항북구에서는 프랜차이즈 카페, 편의점, 식당, 경비,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지역 + 직종"을 검색하여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자주 찾는 지역과 업종을 미리 설정하면 편리하며, 최신등록 순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사이트 제공 정보 링크
알바천국 포항시 전체에서 2,460건의 알바 일자리 제공 알바천국 바로가기
알바몬 다양한 알바 채용 정보 제공 알바몬 바로가기
벼룩시장 포항시 채용 정보 일자리 검색 가능 벼룩시장 바로가기
워크넷 채용 공고 및 일자리 정보 제공 워크넷 바로가기

 

포항북구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빠르게 찾아보세요!

 

포항북구 워크넷 채용정보 확인 바로가기

포항북구 알바천국 일자리 확인

포항북구 알바몬 일자리 확인

잡코리아

사람인

벼룩시장

교차로

벼룩시장 일자리 찾기

교차로 일자리 찾기

포항교차로

포항시니어클럽

포항 알바몬

워크넷 모바일 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