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천군에서 일자리를 찾고 계신가요? '알바천국 옥천 '이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줄 견인차가 될 것입니다. 옥천 알바천국 은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공공 근로 일자리부터 노인 중장년 일자리, 그리고 워크넷 일자리까지 다양한 유형의 일자리를 안내합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일자리를 찾고자 한다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천군청 홈페이지

 

공공 근로 일자리

공공 근로 사업은 저소득 실업자를 위한 일시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사회안전망을 확보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옥천군에서는 공공근로를 희망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일자리가 제공됩니다. 시급은 9,860원으로, 부대경비 및 주휴수당, 월차수당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청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천군청 홈페이지

 

노인 중장년 일자리

노인 중장년 일자리는 노인 종합복지관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골프장 식음 파트 직원부터 자수 재택 부업, 영상 제작 전문 강사, 바리스타, 자동차 기술자 등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에서 확인하세요.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워크넷 일자리

중장년 워크넷을 통해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노인복지센터 요양보호사, 농산물 선별장 직원, 편의점 매니저, 사무보조 직원 등의 일자리 정보가 제공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워크넷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크넷 홈페이지

 

알바천국 정보

중장년 알바천국 은 다양한 알바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무직 일자리부터 생산 제조 건설 일자리, 마트 아울렛 일자리, 식사(식비) 지원 일자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사이트 에서 확인하세요.

 

알바천국 사이트

 

옥천 알바천국 을 통해 여러분께 필요한 일자리를 찾고 신청하세요. 공공 근로부터 노인 중장년 일자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야의 일자리를 찾고 계시든, 옥천 알바천국 이 여러분의 일자리 구인을 돕겠습니다.

일자리 종류

홈페이지 링크

현재 모집 중인 일자리

공공 근로 일자리

옥천군청 홈페이지

안심 일자리, 인턴, 희망 일자리, 여성 인턴십, 여성 플라자, 아르바이트, 대체 인력, 계약직, 노인 일자리, 대학생 알바, 시니어클럽 등

노인 중장년 일자리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사이트

골프장 식음 파트 직원, 자수 재택 부업, 영상 제작 전문 강사, 바리스타, 자동차 기술자, 병원 시설관리사, 타이어 정비사 등

워크넷 일자리

워크넷 홈페이지

노인복지센터 요양보호사, 농산물 선별장 직원, 편의점 매니저, 사무보조 직원, 엔지니어, 쿠팡 로지스틱스, 식육 판매원 등

알바천국 정보

알바천국 사이트

사무직 일자리, 생산 제조 건설 일자리, 마트 아울렛 일자리, 식사(식비) 지원 일자리, 주방 보조 일자리, 평균보다 높은 급여를 주는 일자리, 상하차 및 창고 일자리, 통근이 편한 출퇴근 버스 또는 기숙사 제공 일자리, 편의점 일자리, 단시간 일자리, 여성 우대 일자리 등

 

위 표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옥천 알바천국 에서 여러분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알바천국 중장년 채용관 홈페이지

옥천군 홈페이지 바로가기

노인일자리 여기 바로가기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바몬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

알바몬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