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비디오중에 하나입니다. 노래자랑 글로벌편에 출연을 하셨어요. 선곡은 바로 임재범씨의 너를위해서 인데요!! 너를위해서에 쏘울이 있죠!!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전국노래자랑 외국인 특집에 나왔던 그렉입니다. 이분 수퍼스타K6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하게 된다면 나오게되는 동영상중에 하나입니다. 그렉씨는 과거에 가수 휘성의 보컬트레이너를 했었다고도 하지요.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슈퍼스타K6에 나왔을때 보다더 대한민국말이 조금이나마 더 부자연스러운거 같긴하기도 합니다. 안내하는 이노래가 혹여나 팝송이었다면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마지막에 "사랑하니까~~" 이부분 정말 소름돋네요!! 물론 흑형 다운로드 쏘울이!!!

|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 너를위해서 다시보기

어떠신가요?? 정말 멋지지않을까요?! 발음만 좀더 좋았더라면 하고 있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렇다 해도 너무나도 잘하고 있는거 같네요!! 예전에 휘성 히든싱어에도 출연했었다고 하게 되는데 찾아내서 한번 봐야 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