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핫에ㅛ 오늘이 시간에는 들어 보기 좋은 백지영 발라드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기존에는 백지영씨는 댄스가수로 데뷔를 하였었습니다. 댄스가수로도 분며 큰사랑을 얻고 큰 히트를 받았었답니다. 그렇다 해도 물론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가 훨씬더 잘어울리시는것같네요.

백지영 발라드

호소력짙고,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이기도 한대요. 여자 발라드 가수중에선 물론 가장 애절하고 슬프게 노래하시는 분인것같네요. 이번엔 백지영 감상 하시기에 좋은 발라드 21곡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백지영 발라드

그냥 목소리만 들어도 정말 슬퍼요ㅜㅜ 또한 히트한 곡들이 정말 정말 많으십니다. 슬픈 이별, 사랑 노래가 많으실 건데요. 이번엔 저 또한 한번 생각나서 알아 보게 되게 되었는데 참 좋은 노래만 수록되어진 모음이 있어 설명해보아요.

백지영 발라드

백지영씨 하게 된다면 생각나는 노래 곡들이 가득 모아있는 모음인데요. 가슴을 울리는 노래 곡들이 전부 들어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애절한 발라드 하게 된다면 백지영씨를 따라서오실분이 없을것같네요. 정말 호소력 짙은 목소리이신데요.

실제 백지영씨는 조금이나마 더욱더 감정 표현을 잘하위해서 연기를 배우기도 했다고 해요. 그로 인해 그러한지 발라드를 들어보고 있으면 정말 감정전달이 잘되죠. 백지영씨는 정말 슬픈노래 전문이신것같네요ㅜㅜ 이번엔 슬픈 발라드들 전부 듣기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