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비오는소리를 준비해보았어요. 백색소음중에서 가장 들어보기 좋은 비오는소리인데요. 마음이 한결 편안하게되고 치유이 되어 지는듯한 소리에요. 저또한 이번엔 비오는소리음악을 자동으로 연속으로 감상 하고 있네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역시 마음이 차분해지는 비오는 소리를 감상 하고 있기 때문에 한결 편안하게되고 답답하던 마음도 가라앉는듯 한데요. 비오는소리 감상 하고만 있어도 치유이 되어 지는듯한 기분이 드시게 되어 지시는데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이번엔 방문 하신 분들도 비오는소리가 감상하고 싶으셔서 찾아줬을듯한데요. 하단 준비해드린 동영상은 비오는 날 촬영되게 되어진 영상같긴 한데요. 가장 감상하기에 좋은듯해서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그냥 소리만 나는게 아니라 비를 맞고 있는 화분을 보시면서 소리를 감상하고 있기에 정말 창밖을 조용히 내다보시고 있는 기분이 들게 되기도 하게되는데요. 비오느날이 그리우신 분들은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영상을 보게 되면 좋으실것같네요.

보시고 있다 보면 한결 마음이 편아하게 되고 차분해지는 기분이네요. 자연 치유 음악인것같습니다. 이번엔 스트레스받으시고 힘든일이 있다고 한다면 상단에 소개한 비디오을 보시며 잠시 휴식을 취해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