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여행자 에선 노래를 준비해았어요. 들어보고만 있어도 감동적이고 뭉클하게 해주시는 좋은 옛날 곡들인데요. 90년대에서 2000년대 나온 노래를 모음으로 준비했네요.

좋은 옛날
좋은 옛날

오늘오신 분들도 정말 반가워하게될만한 곡들로만 준비해봤습니다. 물론 당시이 너무나 그리워집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들으면 그때 좋았던 추억들이 무잡이로 떠오르실건데요. 노래에 얽힌 추억들이 있기 마련이랍니다.

좋은 옛날
좋은 옛날

잊어진 노래를 감상 하고 있어서 그때쯤에 추억, 생각, 친구, 연인들도 새록새록 생각이 나는것같은데요. 옛날 추억을 더듬어볼때는 사진도 좋지만, 음악이라고 하는것도 대단히 좋은것 가타요. 오늘 오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보세요.

좋은 옛날
좋은 옛날

제법 모음이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거의 온종일 감상해볼 수 있을 만큼 많이 준비를 한번 했습니다. 좋은 옛날 노래 추천강력하게 해봅니다 두편 각각 각각 준비해보았습니다. 하나는 90년대 노래 곡들이 수록되어있어여

위에보이는것은 90년대 노래 입니다. 90년대에도 참 좋은 히트곡들이 맣이 있답니다. 한국 가장 황그기였다라고 평가를 받으시는데요. 발라드/댄스곡 인기 장르도 다양하였데요. 또한 하단는 2000년대 곡들입니다.

이 방법으로 준비한 좋은 옛날 노래 모음이면 온종일 감상하고도 남으실건데요^^ 한곡 한곡 찾아듣기 힘먹을 텐데 이 방법으로 준비한 추천곡 모음으로 감상하세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