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도 멋진 노래 한곡을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볼 노래는 바로 조수미 노래모음집 입니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성악가이신데요. 세계를 대표하는 소프라노이기도 하셔요. 1년정도는 스케쥴이 모두 차있는것처럼 상당히 인기있고 시간이 없으신분이신데요!!

조수미 노래모음

전세계를 다니시면서 공연을 하십니다. 어렸을때부터 천재성을 보였다고 하네요. 초등학교때부터 성악을 시작을 하셨다고 하는데요.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과 개설 사상 최고 실기 점수로 수석 이학을 하셨다고 하죠. 또한 이후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나 로마 산타 체칠리아 음악원에 입학해 5년제 학교를 2년만에 좋업하게 되었다라고 하죠.

조수미 노래모음

정말 대단하시고 자랑스러운 분이신데요. 이번엔 유명한 노래 곡들이 담겨있는 조수미 노래모음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가곡이 모아져있는 조수미 노래모음도 함께 준비해보았네요. 감상하고 있다보면 정말 영혼을 울리는듯한 느낌을 받게 되기도 하죠.

조수미 노래모음

아래는 엄청나게 사랑받았고 들어 보기 참 좋은 노래 곡들이 담아있는 히트곡 모음집인데요. 발표한 앨범 노래들도 있네요. 한꺼번에 보두 들어 보기 참 좋을듯 합니다. 대표적인 히트곡인 나가거든부터 흘러나오고있네요.

목소리 정말 무척이나 좋죠. 천상의 목소리란 이런 목소리일까요? 정말 들어보고 있다 보면 사르르 녹는듯한 기분이 들게되기도하는데요. 안내한 노래 지금 바로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매우 좋은 히트곡들이 전부포함되어 있던데요.

그리고 하단는 가곡 모음입니다. 정말 멋있고 감상하기 좋은 가곡들을 한꺼번에 감상해보실수있죠. 아름다운 가곡이 가슴을 울리는데요. 하단는 약 43분 가량 재생이 되어 지는데요. 조용히 감상하기에 엄청 좋을거게요.

감상 하고있다보면 쌓여있었던 스트레스도 날라가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영혼을 울리는 소리에요! 무척이나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는 데요. 준비를 해본 조수미 노래모음 포스팅은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포스팅 즐거우셨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