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샘 스미스 stay with me 뮤비/듣기

비가 오고있습니다. 비가 내리니 분위기있고 조용한 노래가 감상하고 싶어지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팝가수의 노래를안내를 해 볼까하게 되는데요. 국내에서도 잘 유명한 팝가수인 것이기도합니다. 바로 샘스미스인데요.

샘 스미스 stay with me
샘 스미스 stay with me

참 좋은 노래가 많은 가수입니다. 특히 노래가 참 분위기있고 멋있네요!? 오늘은 샘 스미스 stay with me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소개해 드리는 노래들을 뮤비와 라이브로 한번 들어보면 굉장히 좋을듯한데요.

샘 스미스 stay with me
샘 스미스 stay with me

저도 즉시 간만에 생각나서 찾아내서 듣게 되었어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언제들어도 참 좋네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15년도에 이번년도의 레코드상과 이번년도의 노래상을 휩쓸기도 하였던 노래인데요. 그렇다보니 국내에서도 잘 대표적으로 유명한 노래이기도하죠.

샘 스미스 stay with me
샘 스미스 stay with me

세번째 프로모션 싱글 앨범이었던 stay with me가 초 대박을 치게 되시면서 인지도 물론 상상히 높아지게 되었었는데요 음악활동은 2007년부터 하셨다고 하며 처음 앨범을 발표하게되어진것은 2013년도였었는데요.

이번엔 2014녀도에 발표를 하게 되어졌던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비디오 준비했네요.

위에 먼저 듣기를 해보실 비디오는 뮤직영상입니다. 상단에 뮤직영상로도한번 먼저 들어보아요.

또한 바로 위에는 샘 스미스 stay with me의 라이브입니다. 정말 라이브 엄청나게 잘하시죠!? 음악오디션 프로그램에 보면 빈번히 샘스미스의 노래가 흘러나오는경우도 하더군요. 오늘의 추천노래는 2014년도의 팝송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댓글